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마케팅 초보자를 위한 팁 및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동물원엠블 2020. 6. 14. 07:09

본문


모바일 마케팅 초보자를 위한 팁 및 조언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은 메시지를 짧고 요령 있게 전달하는 것이다.


모든 모바일 마케팅을 기억에 남도록 하고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모바일 형식으로 사용되도록 최적화하는데 약간의 돈을 투자해야 할지도 모른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원한다면 자격을 갖춘 후보자에게 아웃소싱하십시오.




여러분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여러분이 목표에 집중하도록 하는 것 외에 다른 이유가 없다면 미션 선언문을 사용할 수 있다.


원칙을 지키고 사명선언을 따르라.




성공적인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을 가지려면 홈 기반이 있어야 한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은 사람들을 당신의 홈 베이스를 향해 밀어 넣거나 그들이 당신의 홈 베이스를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어야 한다.


전체 기업을 모바일 플랫폼만으로 구축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과 같은 홀수 시간에는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문자로 눈을 뜨면 고객들이 짜증을 낼 것이다.




첫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두 번째 마케팅을 준비하십시오.


이러한 맥락에서, 여러분은 반드시 판매 수치가 아니라 캠페인의 수명을 기준으로 성공을 측정하고자 한다.


새로운 모바일 캠페인을 설계할 때는 원점에서 장기 운영에 적합하도록 한다.




전용 단축코드를 갖는 것이 득이 된다.


비용이 더 들겠지만 브랜드를 확보하는 데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게다가 법적 보호의 척도를 제공한다.




모바일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탐색하고 검색하는데 더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매우 쉽게 사용하고,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간단해 보일 수 있지만, 모바일 기기에서 이 캠페인을 보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일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개선하려면 모바일 웹 사이트에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적용하십시오.


모바일 검색 엔진 최적화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구글이다.


모바일 기기를 통과하는 대부분의 검색은 구글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모바일 페이지에서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테스트는 당신의 모바일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하다.


모바일 사이트에 대해 두 개의 다른 랜딩 페이지(A/B)를 만들고 어떤 페이지가 더 인기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가장 잘 작동하는 캠페인으로 모바일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마케팅 계획에 SMS를 포함시킬 때, 당신의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당신이 보낼 텍스트의 양과 규칙성에 대해 정직한 정보를 제공하라.


SMS는 본래 모바일 기기의 알림 시스템과 연동되기 때문에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문제가 될 수 있다.


이것은 극도로 거슬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SMS 마케팅 노력이 성공적이도록 확실히 하고 당신의 고객들에게 끊임없는 텍스트로 과부하를 주지 않도록 옵트인 전용 시스템으로 만들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정직함에 반응해야 한다.




당신의 모바일 웹사이트는 모바일 기기로 사용하기 쉬운 지도와 방향을 포함해야 한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GPS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


당신을 찾을 수 있는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살 수 있는 고객들이다.


모바일 장치에서 맵이 잘 나타나는지 확인하고 모바일 검색을 수행할 때 맵이 잘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턴 바이 턴 방향이 필요하면 구글 지도에 시청자를 데려갈 수 있는 링크를 추가하라.




청중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가정하고 많은 돈을 투자하기 전에 청중과 그 선호도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컴퓨터와 휴대폰 사용에 관한 통계를 비교하기를 원할 것이다.


어떤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가? 청중들과 더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세요.




이제 이러한 팁들을 읽었으므로, 뛰어난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할 수 있다.


배울 점이 꽤 많고,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다.


이러한 제안들을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홍보 계획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