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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서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최신 지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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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동물원엠블 2020. 6. 14. 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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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서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최신 지식 제공



사업에 성공하려면 적절한 고객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리드 세대는 이러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단지 단서만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유료 고객으로 변하는 고품질의 단서를 원하는 것이다.


다음과 같은 전략이 고객을 유치하여 판매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비자의 구매 주기가 잠재 고객 발굴 계획의 선두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비자들은 당신의 제안을 결정하기 전에 정보를 검색할 것이다.


이와 같은 패턴으로 흐를 수 있다면 훨씬 더 성공적일 것이다.




인센티브는 고객들에게 휘청거리는 데 엄청난 힘을 줄 수 있다.


귀사의 잠재 고객은 귀사의 비즈니스를 통해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될 경우 더 많은 참여를 선택하게 될 것이다.


당신을 선택할 수 있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라.


그러면 당신의 리드 베이스는 폭발할 것이다.




영업 기회를 얻으려고 할 때 고객 후기를 살펴보십시오.


만약 고객들이 그들의 구매에 대해 좋게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훨씬 더 많이 살 것이다.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추천서와 같이 제품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연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사람들이 널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본다면 단서를 만드는 게 더 쉬울 거야 지나치게 과장되거나 가짜처럼 보이는 광고는 소비자들이 클릭하도록 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여러분의 제안과 관련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치의식을 주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솔직하고 개방적이면 사람들은 당신을 더 신뢰하기 쉽다.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처리하십시오.


마케팅 제안을 받고 싶지 않은 리드에 플래그를 지정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하지만,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고유한 단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리드를 살 때 너무 얽매여 모든 복제품을 알아채지 못한다.


리드 생성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리드 그룹을 대상으로 할 때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여 캠페인이 최대한 노출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틈새에 맞는 어떤 사건들이 생겨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는 다가오는 결혼식과 신부 쇼에 관심이 있을 것이다.


신혼부부들은 집을 찾는 경우가 많으니, 당신이 살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식탁을 차려라.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일어날 사건에 대한 분류된 광고를 보라.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십니까? 이 기술을 남용하지 말고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알아내라.


키워드를 수정하여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인터넷에서 리드 그룹에 가입하여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엄청난 자원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가정 병해충 문제를 도와줄 수는 없지만, 그들은 여러분이 도울 수 있도록 그 사람에게 당신의 번호를 줄 수 있다.




아무리 리드에 돈을 많이 쓰더라도 성공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목표와 탄탄한 전략을 갖는 것이다.


캠페인을 시작할 때, 무엇이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보기 위해 여러분은 그것을 감시할 필요가 있다.


빡빡한 예산이 있다면 가장 필요한 곳에 예산을 배정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펴야 한다.




고객이 귀사를 찾는 방법을 추적하십시오.


Google Analytics 페이지를 검토하여 귀사의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에서 가장 효과적이었던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나온 건가? 당신의 사이트를 언급한 것이 블로그 게시물인가? 이미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그 길들을 활용하라.




다이렉트 메일이 아직 살아 있다.


일부 마케터들은 캠페인으로 돈을 절약하는 데 전적으로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 실행 가능한 선택사항으로 직접 메일을 무시한다.


그것을 활용하면 독보적인 사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귀사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리드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그것들이 가치 있는 것인지 확인하라.


모든 사람이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일괄적으로 구매한다면, 그것은 큰 시간 낭비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구통계학적 요구에도 미치지 못하는 많은 단서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제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한 높은 품질의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셨습니다.


그것은 단지 단서를 얻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가치가 있는 것이다.


당신은 단서가 별로 좋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단서는 사고 싶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 있는 팁은 스스로 훌륭한 잠재력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